본문 바로가기
객관적 여행

제주 4박5일 여름 여행 1일차(김녕해수욕장, 고등어회, 제주허브동산)

by Nov19 2019. 4. 21.
반응형

제주 여름 여행 1일차

공항 - 김녕해수욕장 - 표선1번회센터 - 제주허브동산

 

청주 공항으로 출발~

 

 

평일이어서 그런지 공한 내부는 한가한다.

 

 

조금 기다리다 비행기 탑승~

구름도 뭉게뭉게ㅎㅎㅎ 

 

 

내려서 삼각김밥이랑 콜라로 대충 끼니 때우고 렌터카 버스 기다리기!

 

 

공항에서 나와 조금만 걸어 가면 렌터카 버스 대기 장소가 나온다.

미리 예약한 렌터카 회사의 버스를 기다렸다가 타고 가서 안내 받으면 된다.

차는 보통 하루 2만원 꼴로 빌릴 수 있었다. 

렌터카들이 많기 때문에 보험은 필수!

 

 

차량 이곳저곳을 사진으로 찍어 놓는 것도 필수! 

내가 상처낸것도 아닌데 덤탱이 쓰기 싫으면 차를 받자마자 사진부터 찍어놓는다!

 

 

기름은 반이 채워져 있는데 반납할때도 반정도로 맞추어 반납한다.

 

이제 김녕해수욕장으로 고고고~

 



 

김녕해수욕장

사실 김녕해수욕장에서 막 놀생각은 없었고 잠시 구경만 하고 가야지 했는데

날씨도 너무 좋고 경치도 너무 좋아서 차를 세워두고 돌아다니기 시작ㅎㅎ

해수욕을 즐기러 온 관광객이 많았다. 

 

 



표선 1번 회센터 고등어회

 

먼저 밥을 먹으러 온 이유는 제주 허브동산 야경을 보기 위해서 날이 어두워지길 기다리면서 고등어회를 맛보러 왔다.

제주 물가가 비싸고 식당도 대부분 비싼 편인데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한 편이다.

 

주차장소는 협소한편..

 

처음먹어보는 고등어회ㅎㅎ 

 

뭔가 비려보이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담백하고 맛있다.ㅎㅎ

 

 

 



제주 허브 동산 야경

 

일부러 야경을 보기 위해 밤에 왔지만 

오전 9시30분 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입장료는 12,000원

들어가보면 입장료가 아깝지 않을만큼 잘 꾸며져있다.ㅎㅎ

 

 

사진 찍을 곳이 넘나 많다ㅎㅎ

갖가지 조형물과 나무들을 조명으로 꾸며놔서 너무 예쁘다ㅎㅎ

역시 밤에 오길 잘했음ㅎㅎ

 

 

조명이 그래서 그런가.. 뭔가 야릇..ㅎㅎ

 

 

동산 안에 상점이 있는데 카페이면서 이것저것 잡화 같은 것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더운데 아이스크림 하나ㅎㅎ

 

 

아이스크림 먹고 마저 사진찍으러 ㅎㅎ

 

 

정말 구석구석 다 돌면서 사진찍으려면 족히 2시간은 걸리는 듯ㅎㅎ 

너무 예쁘고 너무너무 만족함!ㅎ

 

 



 

리시온 호텔

이곳에 머문이유는? 깔끔하고 저렴하고 해서..ㅎㅎ

객실 사진은 못찍었는데 그냥 깔끔하다.

주인분께서도 친절하시고 다 좋은데 주변에 뭐 별건 없다ㅎㅎ

 

 

객실에서 찍은 바깥 풍경

 

 

 

 

 

반응형

댓글